반품/교환이 불가능한 경우 자주하는 질문 FAQ - 라운지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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자주하는 질문 FAQ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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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목 반품/교환이 불가능한 경우
작성자 라운지비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8-05-1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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  • 조회수 978

기본적으로 모든 상품의 반품/교환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단, "전자상거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"에 의거하여 다음에 같은 경우에는 상품의 판매가치를 상실한 것으로 판단되어 부득이하게 반품/교환이 불가능한 점 유의해주세요.


- 교환/반품 기간(택배 도착일로부터 7일)이 경과되어 도착한 상품

상품의 착용흔적이 있는 경우 (착용흔적, 늘어짐, 얼룩, 오염, 찢김, 화장품, 향수, 냄새 등)

상품이 손상된 경우 (택,라벨제거, 스크래치, 수선, 드라이클리닝, 세탁, 훼손 등)

시 착용만으로 상품의 가치가 떨어지는 경우 (목도리, 모자, 시계, 양말, 스타킹, Acc, JEWEIRY, ETC 등)

개인의 부주의로 인한 이염 및 탈색, 제품의 형태 변형, 수축된 제품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
배송중 발생 할 수 있는 상품의 구김이나 착용 및 세탁, 수선으로 발생하는 변형은 불량 사유가 될 수 없습니다.

상품의 마감처리 미흡, 본드 자국, 초커 자국, 실밥, 라벨, 라벨스크래치, 부자재 변경, 냄새 등 불량 및 교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
데미지, 워싱이 들어간 제품이나 패턴무늬가 들어간 원단의 경우 위치나 모양이 다를 수 있습니다.

맞춤형 주문 제작상품 (수제화 등 고객주문에 의한 상품은 고객 한분을 위해 특별 제작되는 상품이기 때문에 교환 및 반품이 어렵습니다.)

반품/교환을 목적으로 한 의도적인 상품훼손으로 판명될 경우 전자상거래에 의한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해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으며

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자제 부탁드립니다.


처음부터 하자인 상품이었는지 착용이나 세탁으로 발생된 부분인지 확인이 어려운 경우에는 소비자보호원의 심의를 거쳐 확인된 결과에 따라

중재기관의 권고사항을 성실하게 임하여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
본 사항들은 당사의 기본적인 교환, 반품 규정이며 이 외 추가적인 부분들이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
(그 외 자세한 내용 또는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 080-202-5005 로 문의 바랍니다.)


최대한 만족스러운 상품으로 보답해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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